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는 '라그나로크' 최초의 스토리 모바일게임으로 다양한 재미 요소들을 하나로 묶어 한 편의 영화를 관람하듯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작의 그래픽 감성을 그대로 계승해 기존 이용자는 '라그나로크'에 대한 향수를 느낄 수 있으며 더 깔끔하고 화려한 UI, 새로운 스토리로 신규 이용자는 거대한 '라그나로크' 세계관 속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경험하는 것이 가능하다.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지역 서비스는 그라비티 싱가포르 지사인 GGH(Gravity Game Hub)에서 맡아 진행한다. 또한 12월9일 오후 2시(현지 시간)부터 게임을 미리 즐길 수 있는 '프리미어 스타트(Premiere Start)'를 오픈한 이후 12월13일에 정식 서비스로 전환됐다.
그라비티 게임 허브(GGH) 측은 "앞서 론칭한 태국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를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지역에 론칭했다. 원작의 감성 '라그나로크' 세계관의 방대한 스토리, UI 외에도 길드 콘텐츠 강화, 멀티 콘텐츠 추가 등 이전에 비해 콘텐츠적인 요소를 한층 보완해 선보이는 만큼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