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마스인 25일 정오에 공개된 크리스마스 특집 토크쇼 영상은 총 3부로 구성돼 있으며 데프콘과 '에픽세븐' 유튜브 채널의 소통 담당자 '미스터내비'의 사회로 진행됐다. 토크쇼에는 '에픽세븐' 개발 총괄 김윤하 디렉터를 비롯해 김형석 슈퍼크리에이티브 대표, 김기환 아트PM 등 핵심 관계자들이 출연해 이용자들에게 연말 인사를 전하고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마지막 3부에서는 '보이스 오브 에픽세븐'이라는 부제로 홍범기, 조경이, 이유리, 김보나 등 '에픽세븐' 인기 영웅들의 목소리를 연기한 국내 최고의 성우들이 출연해 분위기를 이어갔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에픽세븐' 이용자들을 위한 풍성한 연말 선물이 공개돼 큰 호응을 받았다. 김형석 대표가 직접 공개한 선물은 5성 아티팩트 소환권을 비롯해 머라고라, 미지의 석판, 전설 등급 강화석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내년 1월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지급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에픽세븐'과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과 볼거리가 있는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 부디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며 "'에픽세븐'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향수 세트 획득을 위한 퀴즈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