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상, 패턴, 밝기, 속도 조정으로 실감나고 몰입감 있는 게이밍 환경 조성

컨트롤프릭의 '게이밍 라이트'는 20가지의 다채로운 색상과, 19개의 패턴, 5가지의 밝기 정도, 5가지의 속도 조절을 지원한다. 간편한 3M 접착 백으로 안전하고 유연하게 표면 부착이 가능하며, 모서리 부착 시 90도 각도로 접어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키트는 1개의 조명 컨트롤러와 18인치(45.7cm) LED 스트립, 스트립을 세트에 맞게 확장 또는 축소할 수 있는 연결장치로 구성돼 있다. 스트립은 최대 3.6M까지 구성 가능한 길이로 부착 공간에 맞춰 자유롭게 길이를 맞춤화할 수 있으며, 온도가 낮은 발광 다이오드를 사용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를 통해 PC, 모니터, TV, 콘솔, 책상, 벽면에 이르기까지 원하는 모든 곳을 자신의 게임 환경에 맞춰 쉽고 간편하게 세팅할 수 있다.
한편, 스틸시리즈가 인수해 지난해 국내에 성공적으로 상륙한 컨트롤프릭은 콘솔 게이머들을 위한 혁신적인 주변 기기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지난해 12월 컨트롤프릭 썸스틱이 출시와 함께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인기를 입증한 바 있는 만큼 이번 신제품에도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컨트롤프릭 '게이밍 라이트'는 현재 3만7900 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28일까지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20% 할인 행사를 연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