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시청자 수 21만 명 기록하며 실시간 시청자 수, 라이브 구매액 1위 등극
굿즈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진행 예정

'모코코 굿즈샵'은 '로스트아크' 최초의 굿즈 판매로 오픈 전부터 이미 많은 모험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성황을 예고했다. '모코코 굿즈샵'은 27일 오후 6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모코코 인형 3종, ▲모코코 장패드 4종, ▲NPC 피규어 4종, ▲모코코 마그넷 세트, ▲모코코 스마트 톡, ▲모코코 트래블백, ▲모코코 무드등 2종, ▲모코코 미니 피규어 세트 등 총 17종의 한정 굿즈들을 선보였으며 방송과 함께 모든 제품이 완판되는 등 폭발적 반응을 이끌어 냈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지켜본 누적 시청자 수는 21만 명을 기록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이 경쟁을 벌이는 메인 시간대에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동시간 실시간 시청자 수에서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27일 '로스트아크'와 '모코코'는 쇼핑 라이브 인기 키워드 1, 2위를 나란히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판매 제품들은 인기 상품 1~10위권 전체를 선점하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 구매액 최고 순위에 오르는 남다른 성과를 기록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많은 모험가 분들이 '모코코 굿즈샵'에 보내 주신 성원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판매 수익금은 모두 '로스트아크'를 사랑해 주시는 모험가분들의 이름으로 기부를 진행할 예정이며, '로스트아크'를 응원해 주시는 많은 모험가분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굿즈와 좋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