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서 조이현 캐릭터 추가와 '랭크전 2022 특별시즌: 부스트업'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넷플렉스 글로벌 시청 1위에 오르며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된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인 조이현 캐릭터가 '서든어택'에 등장한다. 조이현 영구제 캐릭터는 발소리 볼륨 감소 기능 및 감정 표현 3종과 전용 승리 포즈 등 캐릭터 세트 효과를 갖는다.
랭크전 특별시즌은 4월7일까지 운영되며, 총 8종의 맵에서 5대5 대전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특별시즌 맵 중에는 캐릭터가 거인이 되는 '빅 보급창고'가 다시 등장한다. 해당 맵에서는 기존에 이동할 수 없던 지형까지 이동이 가능해지며, 이를 바탕으로 더욱 빠른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특별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챌린지 퀘스트'도 실시한다. 플레이 및 상대 처치, 승리 횟수에 따라 총 47만 경험치와 함께 다가오는 시즌2에 사용할 수 있는 '패스 티켓', 그리고 '영구제 탄창' 등 풍성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매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3시간 한정으로 '타임어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미션을 완료하고 뽑기에 참여하면 '미라', '프랑켄' 캐릭터 영구제, 'TRG21 표범' 영구제, '윈체스터(IS) Boom' 영구제 등 인기 캐릭터와 스킨 무기를 받을 수 있다. 보상은 100초마다 변경되며, 원하는 보상이 나타나면 시간 내에 미션을 완료함으로써 얻을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