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시리즈 10주년 기념작 '소드 아트 온라인 베리언트 쇼다운', 전투 시스템 공개

시리즈 10주년 기념작 '소드 아트 온라인 베리언트 쇼다운', 전투 시스템 공개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는 사전등록 진행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베리언트 쇼다운(SAOVS)'에 '소드 아트 온라인' IP 모바일게임에서 처음 선보이는 전투 시스템을 공개했다

'소드 아트 온라인 베리언트 쇼다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배틀 시스템은 조작 캐릭터를 교체하는 '스위치' 시스템으로, 전투 중 조작 캐릭터를 교체해 이어가며 끊임없는 공격하는 시스템이다. 스위치 시 잠시 무적 시간이 발생, 그 시간을 잘 활용하는 것이 전투의 핵심이 되는 시스템이다.

배틀 중 '각성 게이지'를 최대로 모으면, 캐릭터를 '각성' 상태로 만들 수 있고, 스킬과 스위치의 쿨타임이 없어져 적을 단숨에 몰아붙여 승리하는 것이 전투의 핵심이다.

또한 '소드 아트 온라인 베리언트 쇼다운'은 배틀로얄 모드를 탑재할 예정으로 몬스터를 상대로 솔로로 싸우는 모드와 다른 플레이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중이다.

'소드 아트 온라인 베리언트 쇼다운'은 '소드 아트 온라인' 10주년을 기념한 게임으로 최대 3명의 파티 멤버를 조작해서 다양한 스킬을 구사하고 배틀에서 승리하는 게임이다. 조작 가능한 캐릭터는 각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소드 아트 온라인 베리언트 쇼다운'의 베경은 가공의 VR 액션게임인 '크로스 엣지'를 무대로 키리토 일행의 새로운 만남과 싸움이 그려지는 독립적인 오리지널 스토리가 전개된다.

'소드 아트 온라인 베리언트 쇼다운'의 사전등록은 특설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