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캐주얼 슈팅게임 '골든 브로스', 4월28일 얼리 액세스 돌입

오는 4월28일부터 4주 간 얼리 액세스 진행
코스튬 착용 후 게임 플레이 시 얼리 액세스 한정 포인트 획득 가능
'그레고리', '레이디 썬더' 등 다양한 브로스 캐릭터 등장하는 신규 영상 공개


넷마블 캐주얼 슈팅게임 '골든 브로스', 4월28일 얼리 액세스 돌입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캐주얼 슈팅게임 '골든 브로스(Golden Bros)'의 얼리 액세스(Early access) 일정과 신규 게임 소개 영상 등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얼리 액세스는 오는 28일부터 4주간 진행된다. '골든 브로스' 프리 세일에서 획득한 코스튬 착용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얼리 액세스 한정 포인트인 eGBP를 얻을 수 있으며, 해당 포인트는 정식 론칭 후 게임 토큰인 GBC와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얼리 액세스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전투 시 코스튬 내구도 무제한 혜택을 제공하며, 4주 간 진행되는 프리 시즌에서 일정 리그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브로스 캐릭터 '제니퍼(Jennifer)' 클래식 등급 코스튬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브로스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게임 토큰(GBC)을 획득하기 위해 그레고리(Gregory), 레이디 썬더(Lady Thunder), 마스터 쿵(Master Kung), 브렌 뉴이(Braine Newey), 슈가 슈가(Sugar Sugar) 등이 펼치는 흥미진진한 전투 액션이 담겨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스코드,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