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대작 '오딘'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실시

이용자 의견 적극 수렴해 각종 편의성 기능 추가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와 함께 봄맞이 이벤트 진행


카카오게임즈, 대작 '오딘'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실시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3일, 개발 명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각종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오딘'은 이번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설정한 옵션이 부여될 때까지 자동으로 세공하는 기능 ▲목표 단계 달성까지 스킬을 자동으로 강화하는 기능 ▲룬 합성이나 승급 시 재료 목록에도 필터가 적용되어 재료를 손쉽게 선택하는 기능이 추가됐다. 아울러 '거점 점령전' 관련 UI도 개선돼 더 높아진 가시성으로 원활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앞으로도 '오딘'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시스템 및 콘텐츠를 개선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이번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봄맞이 이벤트'를 5월1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봄꽃 14일 출석 이벤트'에서는 매일 출석하는 이용자들에게 '봄꽃 목걸이', '이벤트용 축의 세공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필드에서 이벤트 아이템인 '봄꽃'을 획득해 각종 희귀 아이템과 교환하는 '봄꽃 교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