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카로운 서체와 야생 분위기로 수렵과 모험의 세계관 표현한 BI, 시선집중
정교한 부락, 수렵 테마와 드래곤 협동 사냥, 섬 쟁탈 콘텐츠 등 모험심 자극

금일 공개한 BI(브랜드 아이덴티티)에서는 '헌터W' 세계관 특유의 야생적인 분위기를 날카로운 서체로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헌터W'는 그동안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부락, 수렵 테마의 게임으로, 이용자는 헌터가 돼 다양한 펫과 함께 수백 여종의 몬스터가 등장하는 모험에 도전하고 악룡에 대항하게 된다.
특히 정교한 모델링으로 탄생한 부락과 수렵 등 게임 배경은 볼수록 몰입도를 더하며, 가로세로 전환 가능한 전투 기능을 제공해 상황에 따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과 협동하는 흥미진진한 드래곤 사냥과 괴수가 서식하는 수십 개의 섬을 쟁탈하는 섬 쟁탈 콘텐츠까지 다양하게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지역을 차지하는 PvP 콘텐츠 빛과 어둠의 대결, MOBA 공방전 길드 쟁패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이 밖에 이용자들의 동반자이자 전투를 도와주는 펫은 바람, 불, 흙 세 가지 특성과 외모를 지니고 있으며, 이들을 키우면서 육성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헌터W'는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이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며, 모바일 계정에서 즐기던 그대로 PC에서도 이용 가능해 원하는 환경에서 편리하게 플레이를 이어 나갈 수 있다.
수렵모험 MMORPG '헌터W'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