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 신규 한정 캐릭터 출시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 신규 한정 캐릭터 출시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5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신규 한정 캐릭터 및 신규 스토리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등장한 캐릭터는 5성 캐릭터 2종을 포함한 총 5종으로, 4월21일까지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5성 [마린 나이트메어 앨리스]'를 포함한 4성 캐릭터 2종은 이번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5성 [마린 나이트메어 앨리스]'는 바다의 세계를 표류하던 소녀로, 자신의 주위에 '나이트메어'를 전개해 명중한 적에게 암속성 피해를 가한다. 또, '5성 [네오 바이올린 연주자 리라]'는 연주 음색에 따라 마법이 발동하는 바이올린을 가진 연주가로, 필드 전체에 우아한 선율을 연주해 모든 적에게 광속성 피해를 입힌다.

이 외에도, 전방을 향해 관통하는 총알을 쏴 암속성 피해를 입히는 '4성 [고요한 장미 마르그리트]', 가까운 적에게 돌진하여 수속성 피해를 입히는 '4성 [물가의 투구 기사 제랄]', 아군에게 부유 효과를 입히고 파티 전체의 약화 효과를 하나 회복시키는 '3성 [저중력 소녀 플라나]'가 함께 등장한다.

아울러, 오는 4월27일까지 신규 스토리 이벤트 '대양의 유산'을 진행한다. 4월14일과 19일, 전편과 후편으로 나눠 공개되는 이번 스토리에서는 '마리나'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한정 배포 캐릭터 '5성 [한 여름의 여자 해적 마리나]'를 동료로 맞이할 수 있다.

또, 이용자는 '대양의 유산' 일일 및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고 '장비 아이템', '10회 캐릭터 획득 티켓' 등 각종 보상을 획득하며 모험의 재미를 더할 수 있다.

세부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