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반지의 제왕: 전쟁의 시작, '샤이어의 봄 축제' 이벤트 실시

봄의 기운 충만한 봄 축제 이벤트 5월4일까지 2주간 실시
출석체크, 퀴즈 맞히기, 정원 꾸미기 등 총 4종류의 다채로운 이벤트 내용들로 구성
수급 쉽지 않은 각종 자원, 그리고 원하는 영웅 영입 기회까지 혜택 전달에 초점


반지의 제왕: 전쟁의 시작, '샤이어의 봄 축제' 이벤트 실시
넷이즈 게임즈(NetEase Games)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반지의 제왕:전쟁의 시작(The Lord of the Rings: Rise to War)'에서 봄의 기운이 충만한 따스한 시즌을 맞이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는 '샤이어의 봄 축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샤이어의 봄 축제' 이벤트는 4월20일부터 5월4일까지 2주간 총 네 종류의 다양한 내용들로 진행된다.

먼저 중간계를 대표하는 위대한 마법사 5인 중 한 명인 갈색의 라다가스트가 친구들과 함께 호빗 마을을 방문한 '라다가스트의 친구'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해 출석체크를 진행하는 방식이며, 하루라도 건너뛸 경우 불이익이 뒤따른다. 게임 곳곳에 숨어 있는 봄 축제 달걀 다섯 개를 찾아 라다가스트에게 전달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는 '라다가스트의 특별한 부탁'도 눈여겨볼 대목이다.

두 번째로 어린 시절 모험 과정에서 절대반지를 습득한 뒤, 조카이자 '반지의 제왕' 주인공인 '프로도'에게 전하며 이야기의 서막을 연 빌보 베긴스의 문제를 맞히는 '빌보의 수수께끼' 이벤트가 진행된다. 퀴즈를 맞히는 방식이지만 '반지의 제왕' 마니아만이 통과할 수 있는 문제도 숨어있다. 하루 총 네 번의 기회 제공 및 다른 전술가들과 공동 참여도 가능하다. 모든 수수께끼를 맞힐 경우 퍼펙트상을 선물하며, 틀리더라도 작은 참가상을 받을 수 있다. 퍼펙트 10회 달성시 값어치가 상당한 스페셜 보상이 뒤따를 전망이다.

세 번째로 베긴스 집안의 거주지이자 빌보의 자택인 '백 엔드 정원'을 꾸미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을 진행하거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과정에서 이용자들은 '정원사의 화폐'를 지급받게 되는데, 해당 화폐로는 각종 인테리어용 소품과 각종 자재를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의 구성 자체가 백 엔드 정원을 예쁘게 채색하거나 꾸미는 만큼 마치 한 편의 SNG 게임을 즐기는 듯한 색다른 즐거움을 제안한다. 타 이용자의 정원을 방문하거나 꽃에 물을 주면 무작위 보상을 받게 되며, 정원 꾸미기 활동에 따른 다양한 선물도 증정받게 된다.

마지막으로 네 번째 이벤트는 게임의 특수 화폐 거래상 '매돔 상인의 연례 특선'이다. 봄을 맞이해 매돔 상인이 특별한 보물상자를 구해왔다는 설정으로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해당 보물 상자를 열면 영웅들과 각종 지휘관 영입에 필요한 존경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총 100개의 보물 상자를 오픈 가능하며, 상자 자체에 선과 악의 세력 구분이 있으며, 원하는 지휘관을 직접 선택도 가능하다. 무엇보다 보물 상자를 10번 열 때마다 존경 아이템이 추가로 3배로 확대되는 만큼 평소 영입을 고려했던 영웅을 얻을 기회로 자리할 전망이다.

'반지의 제왕:전쟁의 시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