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서든어택, '신한 SOL 서든패스 스폰서십' 2차 이벤트 실시

서든어택, '신한 SOL 서든패스 스폰서십' 2차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서 '신한 SOL 서든패스 스폰서십' 2차 이벤트를 21일부터 진행한다.

오는 5월4일까지 생존 모드 '퍼스트존' 맵에서 'SOL 퍼즐'을 수집하면 '신한 SOL KEY 교환권', '신한 SOL 무기 패키지(15일)', 1만 경험치, 300 SP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중 '신한 SOL KEY'는 5월4일부터 '신한 쏠(SOL)' 앱에서 '돌격 기간연장 영구제', '저격 기간연장 영구제' 등을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이용자가 획득하고 싶은 보상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빙고해 봄봄봄 이벤트'도 진행된다. 빙고는 총 3단계로 구성되며, 게임 접속, 플레이, 승리 등 일일 미션을 달성해 획득한 '빙고 티켓'으로 줄을 완성하면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 중 선착순 5000명에게는 1000 SP를 추가 제공한다.

또, 4월25일까지 PC방 이벤트를 매일 실시한다. 이 기간 PC방에서 '서든어택'에 최대 360분 접속하면 총 50만 경험치와 함께 캐시, SP를 얻을 수 있는 'PC방 특별 보급상자'를 매일 지급한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