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그래픽 카드 선물하는 '버그 大박멸 이벤트' 5월18일까지 진행

마리온은 '에곤'에서 이용자가 전투에 나갈 때 동행하여 전투를 돕는 특별한 파트너 시스템으로 이용자의 능력치를 상승시켜 주는 등 마리온마다 특별한 능력치를 부여한다. 이러한 마리온이 15레벨을 달성하면 투시의 눈을 사용해 스킬을 배울 수 있게 된다. 투시의 눈은 게임 내에서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곤'에 신규 길드 문장이 추가된다. 길드의 랭킹 혹은 레벨에 따라서 문장을 사용할 수 있게 돼 각 길드 별 홍보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길드 문장은 길드의 성장에 따라서 자유롭게 획득 가능하다.
'데일리 미션 이벤트'는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팔찌 선택 상자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7일차까지 제공한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에서 오는 18일까지 '버그 대박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목 그대로 버그를 제보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고급 그래픽카드와 상급 마리온 소환권을 선물한다. 5월25일까지 진행하고 있는 소수결 이벤트는 인게임 아이템에 대해서 받고 싶은 보상 아이템에 투표하고, 결과가 가장 적은 보상을 받게 되는 일종의 눈치게임 이벤트다. 현재 무기 강화 주문서가 제일 적은 표를 받고 있다.
이 밖에도 프레오 주화를 증정하는 던전 클리어 미션과 토벌전의 참여 횟수와 보스 사냥 횟수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증정하는 토벌전 참여 미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