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F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 기대

홍보 모델로 선정된 소녀시대 멤버 태연과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의 모니카&케이데이, 영화감독 양익준 등은 '천애명월도M' TV CF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태연은 '명월'의 밝은 달을 모티프로 한 모습을, 모니카와 케이데이는 '도'의 칼날처럼 매섭고 우아한 게임의 장면을, 양익준은 '천애'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 '천애명월도M'의 장점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실루엣 맞히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를 총 11명에게 지급한다.
'천애명월도M'은 2020년 10월 중국 시장에 먼저 출시됐으며, 당시 수준 높은 그래픽과 짜릿한 전투 쾌감으로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하고 2개월간 톱5를 유지하는 등 성공적인 흥행을 거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