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다크판타지 MMORPG '매드월드', 파이널 알파 테스트 돌입

다크판타지 MMORPG '매드월드', 파이널 알파 테스트 돌입
잔디소프트(대표 윤세민)는 자체 개발 및 서비스를 준비 중인 2D 다크판타지 MMORPG '매드월드: 어둠의 시대(Mad World:Age of Darkness)'의 파이널 알파 테스트를 25일 오전 11시부터 5월31일 오후 11시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드월드' 파이널 알파 테스트 참여 희망자는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매드월드'를 검색,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가입만 하면 즉석에서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지난 알파 테스트 참가자는 100% 자동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이번 파이널 알파 테스트는 전투와 경제 밸런스, 보상 방안 수정, 파티 시스템과 퀵매칭, 채팅, 인던 난이도 선택, 필드 PK 보강에 이르기까지 전체적인 시스템이 개선됐다. 더불어 몬스터 사냥 시 스킬 개선과 버프 스킬 추가, 타격감 향상 등 전투 시스템도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단행됐다.

잔디소프트는 파이널 알파 테스트의 볼륨에 맞춰 신규 던전과 보스와의 대형 레이드 콘텐츠도 공개됐다. 신규 던전 '군주의 세뇌장'은 오래전 폐쇄된 정신병동 컨셉트로 기획된 장소로써, 벽 너머에 위치한 격리 세뇌실에서는 많은 이들이 처참하게 고문당한 흔적으로 난장판이 된 잔혹한 배경이 눈에 띈다. 보스인 '데미안'은 사악한 주술로 인간을 세뇌하고 끔찍한 행위를 자행하기에 이를 막아내야 한다.

또 다른 신규 던전 '고대 문명의 유적'은 이번 파이널 알파 테스트 최후에 공략할 수 있는 던전이다. 마치 이집트의 피라미드를 연상시키는 고대 문명 컨셉트에 맞춰 기획된 유적은 신비한 보물이 곳곳에 잠들어 있으며, 이를 수호하는 각종 함정과 몬스터 또한 강인한 위력을 발휘한다.

파이널 알파 테스트의 대미인 대형 레이드 콘텐츠 '황금 감시자 패린' 또한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악마가 용병으로 고용할 만큼 전투 능력이 막강하며, 뒤따르는 보상도 상상 이상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파이널 알파 최종 보스 청소부 악마 '팔로포' 또한 이용자들이 도전해야 할 강력한 상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드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