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가이즈, 무료 출시 48시간 만에 플레이어 수 2000만 명 돌파하며 인기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폴가이즈'를 플레이하면 '폴가이즈' 인게임 화폐와 '포트나이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크로스 이벤트 '크라운 클래시'를 7월11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폴가이즈' 무료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폴가이즈' 내 미니 게임 라운드를 10회, 20회, 40회, 70회, 100회 플레이할 시 '폴가이즈'에서는 인게임 화폐 쿠도스를 총 3800개까지 단계별로 지급하며 이와 동시에 '포트나이트'에서도 역시 단계 별로 플랩잭스 스프레이, 사랑의 팬케이크 이모티콘, 시럽 뿌린 팬케이크 곡괭이, 와플 기계 등 장신구, 맨케이크 소령 의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폴가이즈'는 지난 6월21일 무료 서비스 전환 이후 48시간 만에 이용자 수 2000만 명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무료화를 맞아 시즌1 '우리 모두 무료 플레이'로 새롭게 시작한 '폴가이즈'는 '스피드 서킷', '블라스트 공', '통통 튀는 바닥', '폴가이즈 배구' 등 새로운 라운드와 장애물을 추가했다. 또한, 시즌 패스도 공개해 특별한 아이템도 지급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무료로 전환된 이후 이전보다 더 많은 분들이 '폴가이즈'의 재미에 푹 빠져 계신데 플레이어분들의 이러한 큰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폴가이즈'에서 플레이하면 '폴가이즈'뿐만 아니라 자사의 또다른 대표 게임 '포트나이트'에서까지 보상이 제공되는 특별한 크로스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 후 보상 받은 내역은 '폴가이즈' 또는 '포트나이트'에 접속했던 본인의 에픽 계정으로 나머지 한 게임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이벤트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