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로스트아크, 역대급 혜택의 여름 이벤트 실시

'기상술사' 정식 업데이트 및 초고속 성장 지원 이벤트 오픈

로스트아크, 역대급 혜택의 여름 이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기상술사'를 정식 업데이트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초고속 성장 지원 이벤트 '하이퍼 익스프레스 플러스'와 '2022 서머 마하라카 페스티벌'을 선보이는 등 풍성한 혜택과 즐길 거리가 가득한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스페셜리스트 직업군의 두 번째 클래스 '기상술사'가 정식 업데이트됐다. 기상술사는 자연과 공명해 햇빛, 바람, 비 등 다양한 기상 현상을 스킬로 구현해 사용하며, 근거리에서는 '우산'을 무기로 활용한 화려한 움직임으로 적을 제압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적에게 스킬을 적중시킬 때마다 '빗방울 게이지’를 획득하고 게이지가 가득 차면 기상술사만의 아이덴티티 스킬인 '여우비'를 사용할 수 있다. 여우비를 사용하면 일정 시간 동안 기본 공격 및 이동기가 변화되고 주변의 적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주는 한편, 자신과 파티원이 받는 피해를 감소시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다.

7월6일부터 오는 9월28일 까지는 이전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초고속 성장 지원 이벤트 '하이퍼 익스프레스 플러스'와 '점핑권'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험가들은 점핑권을 사용해 캐릭터를 아이템 레벨 1340까지 바로 성장시키고 '베른 남부'에서부터 모험을 즐길 수 있다.

'하이퍼 익스프레스 플러스'는 성장 지원 레벨이 아이템 레벨 1460까지 확대돼 '엘가시아' 대륙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모험가들은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한 뒤 레벨 구간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고 초고속 성장을 위한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7월6일부터 9월28일까지는 게임 속 '마하라카 파라다이스' 섬에서 개최되는 특별한 여름 축제 '2022 서머 마하라카 페스티벌'도 진행된다. 모험가들은 귀여운 '모코콩'으로 변신해 장애물 레이싱을 펼치는 '달려라, 달려! 모코코즈', 물풍선으로 더위 먹은 '두키'를 진정시키는 '두키두키 팡팡' 등 재미있는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미니게임 참여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수집한 특별 재화 '마하라카 잎새'와 '빛나는 마하라카 열매'를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보상은 이번 축제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 펫 '한여름의 코니' 상자와 설치물 '모코코 분수대'를 포함해 각종 재련 재료와 카드팩, 페온 등 풍성하게 구성돼 있다.

더불어, 이번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로웬 아바타'와 '전설 카드 팩', 여름 신규 아바타 등 각종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여름에도 모험가들의 참여를 통해 사회 각지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온정을 전하는 사회공헌 캠페인 '마하라카 행복의 나무'를 진행한다. 모험가들이 여름 이벤트에 참여해 '마하라카 잎새'와 '마하라카 포인트'를 사용하면 '마하라카 행복의 나무'에 열매가 열리는 방식이다. 총 20개의 열매를 목표로 모든 열매가 열리게 되면 향후 모험가와 '로스트아크'의 이름으로 기부를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지난 2021년 여름에도 해당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으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기부에 참여하는 방식이 모험가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목표를 조기 달성하기도 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올 여름 업데이트 기간 동안 ▲신규 군단장 레이드 '질병 군단장 일리아칸', ▲신규 가디언 '소나벨', ▲신규 섬 '모코콩 아일랜드'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이고 오션월드와 함께하는 여름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