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디아블로 이모탈, '2시즌 배틀 패스: 피의 서약단' 돌입

디아블로 이모탈, '2시즌 배틀 패스: 피의 서약단' 돌입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가 '디아블로 이모탈' 배틀 패스 2시즌을 7일(한국 시간 기준) 시작했다. 이와 함께 이달 중 '디아블로 이모탈'에 최초로 적용될 직업 변경 및 주간 이벤트도 예고했다.

먼저, 7일 새벽 3시를 기점으로 2시즌 배틀 패스가 시작됐다. 새로운 꾸미기 세트인 '피의 서약단의 용맹'에 초점을 맞춘 이번 배틀 패스는 40개 등급의 목표와 전설 보석, 문장, 칼자루 주화 등 알찬 보상을 무료로 제공한다.

보다 다채로운 보상을 원하는 모험가들은 '강화 배틀 패스' 혹은 '수집가의 강화 배틀 패스'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강화 배틀 패스는 1등급에서 무시무시한 피의 서약단 무기 꾸미기 아이템을, 40등급에서 가시로 덮인 피의 서약단 방어구 꾸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수집가의 강화 배틀 패스로 업그레이드 시 피의 서약단 초상화 장식, 피의 서약단 차원문 꾸미기 아이템과 14개의 등급 보상을 바로 획득 가능하다.

'2시즌 배틀 패스: 피의 서약단'은 8월4일 새벽 3시까지 계속된다.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이모탈'에 이번 달 적용될 추가 업데이트 내용 및 이벤트도 예고했다. 개발팀은 게임 내 이벤트, 확장 콘텐츠 등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디아블로 이모탈'을 오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힌 바 있다.

'디아블로 이모탈'에 최초로 도입될 '직업 변경' 기능이 예고됐다. 직업 변경은 기존 캐릭터의 직업과 외형을 바꿀 수 있는 기능으로, 직업을 변경해도 정복자 레벨의 진행도는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직업 변경에 대한 기본 설명은 관련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차후 공개된다.

디아블로 이모탈, '2시즌 배틀 패스: 피의 서약단' 돌입
블리자드는 15일 새벽 3시부터 3일간 '굶주린 달 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중 달의 굶주림을 채워 줄 용감한 모험가들은 신성한 빛을 담은 달의 요구를 충족 시 축복으로 교환 가능한 달조각을 얻게 된다. 축복을 일곱 개 모으면 무작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달에게 축복을 일정 개수 이상 바치면 달빛이 어린 꾸미기 아이템 세트인 달의 은총도 획득할 수 있다.

디아블로 이모탈, '2시즌 배틀 패스: 피의 서약단' 돌입
한편, 지난 주말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지옥성물함 공격대 우두머리인 '비타스' 추가됐다. 얼어붙은 동토 깊은 곳에서 나온 죽음의 전율 비타스를 정복하면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