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트라하 인피니티, 신규 클래스 '스트라이커' 추가

트라하 인피니티, 신규 클래스 '스트라이커' 추가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는 '트라하 인피니티'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트라하 인피니티'에는 신규 클래스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추가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혜택이 제공된다.

'트라하 인피니티'에 새롭게 추가되는 클래스 '스트라이커'는 호쾌한 타격감이 강조된 캐릭터다. 육체의 한계를 뛰어넘은 격투의 달인 '스트라이커'는 숨 돌릴 틈 없는 재빠른 연타와 온몸이 진동하는 묵직한 한방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트라하 인피니티'에는 신규 대륙 '드베른'도 추가된다. 사모드, 스웨니아에 이은 3번째 지역 '드베른'에는 강력한 사냥터가 추가되며, 솔로 던전과 파티 던전, 시간제 던전, 무한의 탑 등 4개의 던전이 확장된다. 또한, 탈것과 펫도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탈것 '베티'와 펫 '타이'는 전설 등급으로 등장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와 복귀, 기존 이용자 모두를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신규 이용자와 복귀 이용자에게는 원활한 정착을 위한 유일 장비와 소환권 1100장을 지급하고, 기존 이용자에게는 핫타임 버프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 등을 통해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