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몰아보기, Q&A, 개발 비하인드 등 다양한 콘텐츠 선보여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7월28일 국내 출시…현재 사전등록 진행 중

'소통하세나'는 주요 방송 모아보기, 이용자 질의응답, 게임 심층 소개 등 3개 코너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인기 게임 유튜버 김성회와 이현경 아나운서, 넷마블넥서스 안준석 개발 PD가 출연해 약 1시간 가량 진행됐다.
먼저, 1부 '몰아보세나'에서는 'BIG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를 몰아보는 코너가 마련됐다. PvP 콘텐츠 대결 방송, 무기 조합 연구 방송, 게임 OST 커버 등 각 인플루언서 방송에서 진행했던 주요 장면들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3부 '말해보세나' 코너에서는 안준석 PD와 유튜버 김성회의 대담 형식으로 영웅 수집, 논타깃팅 전투 등 게임의 핵심 재미 요소와 개발 단계에서의 고민 등 게임 관련 다양한 주제에 대해 심도 있게 다뤘다.
넷마블넥서스 안준석 개발총괄PD는 "한달 여 간 진행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BIG 페스티벌'은 이용자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었던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보내주신 의견은 앞으로 서비스를 진행해나가며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28일 선보이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에 진행된 스페셜 방송 '소통하세나'는 넷마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