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쿡앱스, 방치형 액션 RPG '광전사 키우기' 정식 출시

쿡앱스, 방치형 액션 RPG '광전사 키우기' 정식 출시
글로벌 캐주얼게임 개발사 쿡앱스(대표 박성민)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방치형 액션 RPG '광전사 키우기'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지난 24일 오후 5시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광전사 키우기'는 '차원이 다른 스타일리시 액션'을 표방하는 방치형 액션 RPG이며, 무한 방치형 무대를 지원하는 광활한 세계관과 함께 '광전사'라는 이명에서 떠올릴 수 있듯이 '화려함' 그 자체인 액션 스킬이 화면 곳곳을 수놓는 작품이다.

게임의 배경은 '가스가이아'라 불리는 대륙을 무대로, 주인공이 몬스터들과의 격전 끝에 큰 부상을 입고 죽음의 위기에 처하게 되자 어디선가 나타난 한 소녀로 인해 기적처럼 생존하게 된다. 허나, 소녀는 블랙드래곤 '트라칸'의 제물로 바쳐지게 되고, 주인공은 소녀를 구해낼 힘을 얻기 위해 악마와 계약하자 이윽고 분노에 찬 광전사로 다시 태어나며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
'광전사 키우기'는 간편한 육성 방식을 통해 단숨에 일취월장하는 캐릭터의 성장 속도를 엿볼 수 있으며, 기존에 방치형 RPG를 접해보지 않은 이용자라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손쉬운 플레이 조작을 제공한다.

특히, 주인공이 위기에 처하거나, 보스 몬스터와 같은 강력한 존재를 단숨에 일소하기 위해 분노에 휩싸이게 되면 '광폭화 모드' 활성화돼 보다 강력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쿡앱스는 '광전사 키우기' 정식 출시를 24일부터 향후 2주간 캐릭터 코스튬부터 각종 장비와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다이아'를 지급하는 보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광전사 키우기'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