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과 애니메이션 장르의 만남으로 눈길을 끄는 '프린세스 아야'는 동물로 변하는 저주를 가지고 태어난 '아야 공주'와 전쟁을 막고 평화를 지키려는 '바리 왕자'의 환상적인 사랑과 모험을 그렸다.

'극장판 헬로카봇: 수상한 마술단의 비밀'은 지구의 에너지원을 지키기 위해 차탄과 카봇이 수상한 외계 마술단에 맞서 초특급 한판 승부를 벌이는 이야기이다. 2018년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 2019년 '극장판 헬로카봇: 옴파로스 섬의 비밀',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까지 지금까지 공개된 극장판 시리즈 모두 역대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10위권 안에 진입한 '헬로카봇'이 3년 만에 돌아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는 지구의 에너지원을 빼앗으려는 수상한 외계 마술단과 그에 맞서 지구를 지켜내려는 차탄과 카봇의 한판 승부를 그렸으며, 특히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카봇들의 등장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전설의 카봇 '펜타스톰X'의 등장으로 더 새롭고, 풍성한 모험을 그리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극장판 엄마 까투리: 도시로 간 까투리 가족'은 9월8일, '프린세스 아야'는 9월21일, '극장판 헬로카봇: 수상한 마술단의 비밀'은 오는 9월 말 개봉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