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S.O.S: 스테이트오브서바이벌, 누적 다운로드 1억5000만 건 돌파

S.O.S: 스테이트오브서바이벌, 누적 다운로드 1억5000만 건 돌파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게임 퍼블리셔 펀플러스와 게임 스튜디오 킹스그룹은 7일,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S.O.S:스테이트오브서바이벌'의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수 1억5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S.O.S:스테이트오브서바이벌'은 문명 세계가 멸망한 후 좀비들이 대거 창궐한 '좀비 아포칼립스'를 무대로, 장엄하면서도 처절하게 전개되는 인간들의 극한 생존기를 그린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지난 2019년 8월, 북미와 유럽 시장에 론칭 후 서비스 1년 만에 전 세계 5500만 명이 게임을 내려받아 좀비와의 사투를 경험했으며, 주 단위로 이어지는 각종 이벤트, 대형 오프라인 대회, 그리고 온/오프라인 커뮤니티 이벤트를 개최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밖에 UFC와의 크로스 오버 프로모션을 비롯해, DC코믹스의 슈퍼 빌런 '조커(Joker)'와 '워킹데드'의 야생형 상마초 '데릴 딕슨(Daryl Dixon)'에 이르기까지 상징적인 영웅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이어가며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를 대표하는 한 축으로 거듭났다.

펀플러스와 킹스그룹 측은 글로벌 1억50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한 대규모 프로모션 이벤트를 7일부터 실시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모든 이용자는 777회 추첨 혜택을 포함해 생존을 위한 풍성한 자원, 고급 근거지 스킨을 얻을 수 있다. 주말 공식 채널을 통해 한 단계 상향된 이벤트 보상과 기념일 카운트 다운을 공식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기념해 9월7일부터 13일까지 추석을 주제로 한 스킨과 각종 인테리어 장식을 무료로 지급한다. 이밖에 근거지 레벨이 1~6 사이의 신규 이용자의 경우 하이벨류 쿠폰 코드 'SOS2022'를 입력하면 특별한 상품이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S.O.S:스테이트오브서바이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