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3D 퓨전 무협 '신의 영역', 사전예약 돌입

3D 퓨전 무협 '신의 영역', 사전예약 돌입
프레임 게임즈(Flame Games)는 모바일 3D 무협 판타지게임 '신의 영역' 사전예약 이벤트를 9월16일 금일부터 10월로 예정된 정식 서비스 전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의 영역'의 사전예약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공식 사전예약 홈페이지 또는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신의 영역'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는 게임 전용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용 중인 모바일 디바이스를 체크한 다음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모든 절차가 마무리되며, '사전예약하기' 클릭까지 완료한 모든 이용자는 금화, 호위령, 탈것 축복 카드, 영물 진급단, 귀속원보, 3레벨 공격 및 방어 보석 등 풍성하게 구성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프레임 게임즈는 사전예약 신청자 수 50만 명이 달성되면 국내 이용자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제작한 직업별 한복 코스튬 세트를 전원 지급할 계획이다.

'신의 영역'은 동양의 무협과 서양의 판타지가 혼합된 퓨전 스타일의 MMO ARPG이다. 타격감을 살려낸 전투 시스템과 다양하게 구성된 전투 직업, 각종 탈것과 날개, 법보, 신병으로 명명된 주요 성장 시스템을 비롯해, 다수 이용자가 함께 공략하는 다인 던전, 경기장, 보스 몬스터 처치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가 핵심이다.

'신의 영역'은 중국과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서 선출시돼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중국에서는 월 최고 매출액 3550만 달러를 달성하기도 했다.

자세한 내용은 '신의 영역'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