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리한 버섯몬 대전' 및 수메르 마신 임무 마지막 장 등 풍성한 콘텐츠 추가

이번 3.2 버전은 '허공의 선동, 타오르는 겁화'를 테마로 캐릭터 '나히다'와 '레일라'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합류하고 '야에 미코'와 '타르탈리아'의 복각, '영리한 버섯몬 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먼저, 5성 풀 원소 법구 캐릭터 '나히다'는 스칸다 씨앗을 적에게 새기고 연결시켜 풀 원소 범위 피해를 줄 수 있으며, 먼 곳에 있는 채집물을 바로 수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영리한 '버섯몬 대전' 이벤트에서는 특수 아이템 '지혜의 구슬'로 버섯몬을 포획하고, 훈련시켜 다른 참가자의 버섯몬 파티와 승부를 겨룰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토리는 꾸준히 이어져온 수메르 마신 임무의 결말에 다다르게 되며, 세 번째 우인단 집행관 보스를 상대로 총 두 페이즈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무상 패밀리의 마지막 멤버 '무상의 풀'이 새로운 월드 보스로 등장하며, 무상의 교향시 이벤트에서도 도전 과제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플레이어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속세의 주전자'에 '복제' 기능이 추가돼 자신의 배치를 공유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의 속세의 주전자 배치를 자신의 공간에 복제할 수 있다.
한편, 3.3 버전부터 게임 언어 설정에서 이탈리아어와 튀르키예어 자막이 추가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