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신규 3차 직업군 업데이트 진행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신규 3차 직업군 업데이트 진행
그라비티는 MMORPG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너레이션'의 신규 3차 직업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신규 3차 직업군은 룬나이트, 워록, 길로틴 크로스, 레인저 등 총 13종으로 이용자들은 한층 확장된 직업 선택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3차 전직 퀘스트는 2차 직업군의 잡 레벨 50 달성 후 고성에 위치한 NPC 로크리에게 전직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직업별로 특정 퀘스트를 수행하면 전직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3차 직업군 아이템 추가, 일부 직업 스킬 효과 조정이 이뤄졌으며 상점 의뢰 보상 개선, 가방 내 검색 기능 추가 등 편의성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그라비티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3차 직업군 출시 기념 신규 서버 '3차 전직 아카데미'를 오픈했다. 신규 서버에서는 MVP, 미니 몬스터 처치 점수 상위 30위에게 반짝이는 별 칭호 스톤, 탈것, 볼록 거울, 수정 등을 차등 지급한다.

또한 9월21일부터 10월4일까지 수정, 다이아, 글로리 배틀패스 해제 카드 등의 다양한 보상을 선물하는 '선물 대방출 -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하고, 9월21일부터 10월6일까지는 '한가위 대축제 이벤트'를 통해 머리 장식, 등 장식, 탈것 등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한다.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너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