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기대작 'TL', 사전 캐릭터 생성 개시

center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오는 12월7일 출시를 앞둔 '쓰론 앤 리버티(이하 TL)'의 사전 캐릭터 생성을 22일 오후 8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엔씨 게임 플랫폼 퍼플을 통해 사전 캐릭터 생성을 위한 클라이언트를 PC에 미리 설치할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은 12월3일 오후 12시까지 가능하며 서버 선택, 캐릭터 이름 및 외형 설정이 제공된다.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칭호 '최초의 별을 품은 자', 활공 변신 '헤이즐 푸르푸르'를 받을 수 있다. 추첨으로 선정된 500명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 원권도 제공된다.

엔씨는 'TL'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모아 구성한 사전 한정 판매 상품 솔리시움의 개척자 패키지를 공개했다. 패키지는 게임 내 유료 재화 루센트 500개, 프리미엄 성장일지 패스권, 배틀 패스 로티의 별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4만 9900원으로 12월6일까지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된다.

한편 엔씨는 '지스타 2023' 무대에서 'TL' 출시 버전을 공개했다. 개발진이 1인 던전 타이달의 탑, 6인 파티 던전 보스 샤이칼, 길드 레이드 보스 테벤트 등 PvE 콘텐츠를 직접 선보였다. 무대 행사 영상은 엔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 또한 양손검, 단검, 마법봉, 석궁, 장검, 장궁, 지팡이 등 무기 7종의 특징과 주요 스킬, 추천 무기 조합이 담긴 무기 소개 영상도 확인 가능하다.

'T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