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캐킷, 댄스게임 '럽플레이스' 12월14일 정식 출시

캐킷, 댄스게임 '럽플레이스' 12월14일 정식 출시
캐킷(공동대표 강보선, 서흥석)은 PC와 모바일 플랫폼으로 출시 예정인 댄스게임 '럽플레이스(LuvPlace)'의 정식 서비스를 오는 12월14일로 확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캐킷은 최근 실시한 CBT에서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으며 안정적으로 마무리돼 서버 안정성에 문제가 없다고 판단해 정식 서비스 일정을 확정, 발표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캐킷 관계자는 "CBT에 앞서 대규모 이용자 접속 상황에 대비하고, 이를 기반으로 서버 환경 구축의 토대를 마련할 계획이었던 만큼 회원 가입만 해도 모두 테스트에 참여하도록 전면 개방했으며, 그 결과 2만 명이 넘는 이용자들이 게임을 경험했다"며 "단 한 차례의 점검 상황이 있었지만, 이후부터 단 한 번도 임시, 긴급 점검 및 서버 다운 현상이 발생하지 않고 안정적으로 유지됐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당시 상황을 추가로 언급하며 "1일 차 리텐션(재방문율)이 60%를 기록했고, 참여자의 50% 이상이 연속해서 참여할 만큼 이용자들 사이에서 매우 긍정적인 호응이 이어졌다"고 설명하며 "남은 기간 설문조사와 건의사항을 통해 전달받은 피드백을 반영할 계획이며, 정식 서비스까지 이용자와의 소통도 이어 나가 변경 내용을 지속해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고 마무리했다.

한편, 킷캣은 현재 '럽플레이스'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골드 및 버프 아이템, 코스튬 교환권 등 초반부 진행에 도움이 될 웰컴박스가 100% 지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럽플레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