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하스스톤, 출시 1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여관주인' 카드 출시

center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는 카드 게임 '하스스톤'의 10주년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블리자드는 오는 14일부터 '하스스톤' 10주년을 맞이해 모든 이용자들에게 직업별 한 장씩 무료 카드를 선물로 제공한다. 각 직업의 상징적인 주문 3종 중 하나를 발견하게 해주는 무료 카드들이 증정돼, 총 11종의 카드를 지급한다.

중립 전설 하수인 카드 '하스 스톤브루'도 별도의 카드로 출시돼 제공될 예정이다. '하스 스톤브루'는 '하스스톤'의 메인 컨셉트인 선술집의 '여관주인' 캐릭터다. 블리자드는 "손에 있는 모든 카드를 '하스스톤'의 과거를 빛낸 대표적인 카드로 대체해준다"고 효과를 설명했다.

center
'하스스톤' 10주년 기념 카드 '하스 스톤브루'(제공=블리자드).
오는 28일부터 3월20일까지는 10주년 기념 이벤트가 본격적으로 열린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관련 도전을 완료하면 황금 버전의 무료 선물 카드를 얻을 수 있으며, 특별 생일 기념 동전도 획득할 수 있다. 전설 퀘스트 완료하면 10주년 기념 카드 뒷면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10주년 이벤트 기간 동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이용자들이 '하스스톤'에 로그인하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특별 탈것 '불타는 하스스톤 귀환마'가 제공되며, 3월12일에는 애플 뮤직,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유튜브 등에 '하스스톤' 음악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블리자드는 올해 '하스스톤' 신규 정규력 '페가수스의 해'를 맞이해 3월20일 새로운 핵심 세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핵심 세트에는 신규 하수인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주요 캐릭터들이 포함됐다.

'하스스톤' 10주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