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위험한 MMORPG'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에오스 블랙'은 PC MMORPG '에오스'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MMORPG이다. 분쟁 특화 콘텐츠인 '치욕' 시스템과 자유경제 시스템, 대규모 전투를 기반으로 하는 '에오스 레드'의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더욱 진보된 오픈 필드 정통 MMORPG로 빚어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해 연말, 약 8개월 만에 새로운 영상을 공개하며 '에오스 블랙' 본격 출시 준비에 시동을 건 바 있다. 이번에 공식 커뮤니티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도 오픈, 이용자들과의 소통 창구를 마련했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브랜드 공개 영상, 티저 영상 등 다양한 영상들이 꾸준히 공개될 예정이다.
3월31일까지는 커뮤니티 오픈 축하 메시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오픈 축하 메시지 작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고,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받아볼 수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사전 공개된 '에오스 블랙' 티저 영상을 통해 '지금의 치욕을 잊지 말 것'이라는 키 메시지를 공개했다. 영상을 접한 이용자들은 보다 강렬해질 재미에 대해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에오스 블랙'을 올 상반기 론칭 목표로 개발하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