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메이플스토리, 저스티스의 서막 '역습의 시작' 업데이트

메이플스토리, 저스티스의 서막 '역습의 시작' 업데이트
넥슨의 인기 캐주얼 RPG '메이플스토리'가 겨울방학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저스티스'를 선보인다.

넥슨은 15일 '메이플스토리'에 저스티스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 '역습의 시작'을 필두로 29일 '괴도 팬텀', 내년 1월 12일 '아스완 해방전'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7~8월 중 추가된 '레전드' 업데이트를 잇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캐릭터 밸런스 및 퀘스트 개편 및 네비게이션 시스템 추가, 네오시티 개편 등 다양한 이용자 편의성 업데이트도 포함된다. 차후 넥슨은 도적의 네 번째 직업인 '괴도 팬텀'을 비롯해 새로운 콘텐츠 및 군단장 등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넥슨에 따르면 '역습의 시작' 업데이트로 기존 직업군이었던 도적, 해적 등의 캐릭터가 전면 개편된다. 이들 캐릭터들은 공격 스킬 성능 및 데미지가 상향 조정되며, 이펙트 리뉴얼을 비롯해 다양한 신규 스킬이 업데이트 된다.

또한 미래도시 컨셉의 맵 '네오시티'를 비롯해 이동을 원하는 지점 설정 시 게임 내에서 해당 위치까지의 경로를 안내하는 '맵 네비게이션 시스템'이 추가된다.

'역습의 시작'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넥슨은 오는 17일 오후 2시 30분 이벤트 시간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저스티스 행운박스'를 지급할 예정이며,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전체 월드에서 경험치 2배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넥슨은 15일부터 29일까지 레벨 13이상인 캐릭터로 접속 시 NPC 카산드라로부터 괴도 팬텀의 초대장을 받을 수 있는 '팬텀 초대장 이벤트'와 '저스티스 코인'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저스티스 상점 이벤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등을 함께 갖는다.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jshero@dia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