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이 다른 액션RPG 트리니티2, 바로 이 맛 아닙니까!
그렇다면 호쾌한 극한의 타격감을 제공하는 '트리니티2'를 이용자들이 처음 접했을 때 느끼게 되는 것은 무엇일까? 우선, '트리니티2' 를 하면서 가장 가장 놀라운 부분 중에 하나는 콘솔 게임을 하는 듯한 빠른 반응 속도이다. 키보드를 누르면 마치 콘솔 게임처럼 빠르게 반응하는 캐릭터를 보면서 순간 콘솔 게임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착각이 들 정도이다.
◆화려하고 힘이 넘치는 스킬 액션
트리니티2의 스킬 액션은 화려하고 힘이 넘친다. 각 클래스마다의 특징을 최대한 살린 다양한 스킬들이 구현되어 있고, 화려하지만 세련된 이펙트들이 스킬 조작의 재미를 한 단계 끌어 올려준다. 또한 다양한 콤보 구성이 가능해 초보 게이머들도 손쉽게 나만의 스킬 콤보를 만들고 사용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자칫 소홀해 지기 쉬운 평타 액션에도 세심한 배려가 녹아있으며, '화려함', '묵직함', '시원시원함'을 액션에 적절히 접목시켰다. 기본 타격에 스킬이 조합된 화려하면서도 빠른 공격은 기존에 횡 혹은 3D 액션 RPG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든다.
◆Y축의 액션- 이거 횡스크롤 게임 맞어?
'트리니티2'에서는 횡스크롤 게임에서는 살리기 힘든 Y축(대각선) 방향의 액션이 대폭 강화되어 있다. 익숙한 좌우 이동 외에 Y축 방향의 이동 및 공격이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진행 되고, 이는 기존 횡스크롤 게임에서는 느낄 수 없던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그러면 횡스크롤 게임의 장점은 사라지지 않을까? 하는 우려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 최적의 타격 범위 설정 및 재미를 희생시키지 않는 범위 내에서 세심하게 설정한 이동 및 타격 방향 제한을 통해 마치 일반적인 횡스크롤 게임을 하고 있는 것과 동일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던전
트리니티2에 등장하는 각각의 던전들은 각각 다른 컨셉들로 구성되어 있고, 각각 다른 패턴의 몬스터들, 폭파/트랩/변신과 같은 전략적으로 활용 가능한 '장치'들이 삽입되어 있다. 게이머들이 단순히 퀘스트를 완료하고 보상을 받기 위해 플레이 하는 던전이 아니라, 그 자체로서 충분한 재미가 있는 던전 플레이를 경험하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클로즈베타 테스트에서는 총 3개 에피소드의 16개 던전을 체험할 수 있으며 모든 던전에서 각기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과 간편해진 UI
트리니티2는 전작 트리니티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을 선사한다. 전작에는 없었던 외곽선도 들어가 보다 선명한 캐릭터의 움직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UI(인터페이스)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바뀌었다.
◆액션RPG게임에 대한 당신의 기준은?
액션RPG게임은 무수히 많다. 하지만 트리니티2는 여타의 게임들과 확연한 차별화를 선사한다. 트리니티2는 액션RPG 본연의 액션과 전략적 던전 플레이 등 기존 액션RPG가 보여주지 못했던 확실히 '수준이 다른' 게임성을 선보일 수 있고자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였다.
◆3분만 즐겨보자!
호쾌한 타격감, 거침없는 질주, 빠른 게임전개 이 모든걸 느껴보는데 3분이면 충분하다. 전장에 들어가서 3분만 게임을 플레이 해보면 이 말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트리니티2는 직관적인 플레이를 통해 3분만에 게이머들을 게임속으로 몰입시킨다.
◆3월 3일 전장의 서막이 시작된다!
3월 3일부터 시작되는 트리니티2의 첫번째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40레벨까지의 대규모 콘텐츠가 선을 보일 예정이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트리니티2에 관심있는 게이머라면 누가나 신청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