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에픽세븐, 에피소드2 '신을 죽인 자' 정식 업데이트](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061316521709183da2c546b3a21121418183.jpg&nmt=26)
'에피소드2: 신을 죽인 자'는 '에픽세븐' 정식 출시 후 첫 에피소드 업데이트로, 신규 대륙 '시도니아'가 추가되며 시도니아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스토리와 새로운 영웅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최대 레벨 확장과 게임 시스템 개편 등 대대적인 변화가 진행됐다.
13일 진행된 업데이트에서는 에피소드2의 챕터1과 2로, '지르둔 접경지'와 '홍염도시 멜즈렉'이 오픈됐으며, 루루카와 카와주 등 신규 캐릭터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스토리가 진행됨에 따라 새로운 챕터와 영웅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신규 영웅인 '카와주'와 '나락의 세실리아'도 '에픽세븐'에 합류한다. 카와주는 '홍염도시 멜즈렉'의 스토리를 이끌어 나가는 주요 인물로 화염 속성의 전사 영웅이다. 공격과 동시에 적에게 화상과 회복 불가 등 다양한 상태이상 효과를 부여할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나락의 세실리아는 신규 월광 영웅으로 아군에게 지속적으로 보호막을 제공해 파티의 안정성을 크게 끌어올릴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유피네의 보물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 일일 미션 달성을 통해 획득한 재화로 원하는 지역에서 보물찾기 이벤트에 참여해 성약의 책갈피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으며 누적 재화 사용량에 따라 전설 촉매제 상자 등 희귀한 아이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오늘 챕터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에피소드2의 긴 여정이 시작된다. 방대한 '에픽세븐'의 세계관 속 비밀을 풀어나갈 다양한 이야기들이 펼쳐질 예정인 만큼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며 "오토마톤 타워, 스토리 도감 등 신규 콘텐츠도 빠른 시일 내에 선보일 예정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