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방치형 RPG '아이들엔젤: 여신전쟁' 양대 마켓 톱5 등극](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12515112509072da2c546b3a21850179235.jpg&nmt=26)
방치형 RPG '아이들엔젤: 여신전쟁'은 지난 1월22일 정식 출시됐으며, 론칭 당일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2위,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5위를 각각 기록하며 뛰어난 게임성을 입증했다.
이 게임은 인류의 생존을 두고 대립하는 신들의 갈등을 배경으로, 전 세계 신화 속의 매력적인 여신들이 리얼하게 움직이는 2D 스파인 애니메이션으로 등장해 감상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자동 전투를 비롯한 간편한 조작감은 물론, 버튼 하나만으로 여신들을 자동으로 성장시키고 스타일까지 변경할 수 있어 편리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요일별로 입장할 수 있는 '일일던전'에서는 골드, 여신 코스튬 스크롤, 성장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고, 네 단계에 걸쳐 도전하는 '별의시련', 자신의 덱을 시험하는 '천공의탑'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인게임에서는 레벨 목표 달성 이벤트, 로그인 보상 이벤트, 7일 접속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정식 서비스 오픈을 기다린 이용자들을 위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한편, '아이들엔젤: 여신전쟁'의 세계관과 시나리오는 유명 웹툰 제작사 와이랩(대표 심준경)의 시나리오 전문 작가와 협업을 통해 제작했으며 네오조이는 '아이들엔젤: 여신전쟁'의 IP를 확보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