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서버 오픈 및 신규 문파 추가 등 콘텐츠 확대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 등 참여만 해도 선물 증정

'동방불패 모바일'은 전 세계를 열광시킨 신필 김용 작가의 소설 '소오강호'와 영화 '동방불패'를 원작으로 한 정통 무협 MMORPG로, 국내 출시 당시 양대 마켓 인기 2위를 동시 달성하는 등 이용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확장팩은 서비스 2주년을 맞아 게임의 핵심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신규 콘텐츠가 대거 포함돼 풍성한 즐거움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이화침 폭우' 및 '비천신마' 등 캐릭터의 전력을 좀 더 빠르게 증가시킬 수 있는 신규 암기 2종이 업데이트되며 이용자가 제작한 의상을 친구에게 선물로 보내거나 특정 코스튬에 한해 파티 버프가 활성화되는 등 부가 콘텐츠 기능도 생성됐다.
기존 콘텐츠의 보완 및 개선도 이뤄졌다. 게임 내 보조 캐릭터인 펫의 전수 및 방생 시 소실됐던 재료를 방지하는 아이템이 추가되며, 펫 무투 대회 기간을 기존 2주에서 4주로 대폭 늘리고 보상을 2배 상향 조정해 이용자 참여율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동방불패 모바일'의 PvE 시스템 중 하나인 응룡협곡은 서버당 참가할 수 있는 팀을 최대 4팀으로 확대한다. 각 서버에서 매주 화요일 진행되는 방파전에서 선별된 상위 랭킹 2팀과 방파 평점 랭킹 상위 2팀 등이 참가자격을 얻는다.
이번 확장팩에서는 '동방불패'의 새로운 이야기도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게 돼 이용자들에게 확실한 몰입감을 제공할 전망이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동방불패 모바일' 서비스 2주년 이벤트를 진행해 각종 혜택과 보상으로 그간 아낌없는 애정을 보여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와 보답의 마음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매일 출석 체크하면 게임 내 재화인 귀속 원보 3000개를 제공한다. 또한 공식 카페에 2주년 축하 게시글을 인증하면 10명을 추첨해 1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한편, '동방불패 모바일'은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와 세계관을 바탕으로 카툰 렌더링 기법으로 구현한 수준 높은 애니메이션과 영화 속 경공과 전설의 무공을 재현한 실시간 액션 전투의 묘미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