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6일부터 22일까지 별도 참가 신청 페이지에서 지원 가능

'2023 오덕 페스티벌'은 10월21일과 22일,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서울랜드 주최로 진행하는 '코스프레 페스티벌' 행사이다. 양일간 삼천리 대극장, 지구별 무대 등 서울랜드 내 여러 장소에서 '라그나로크 코스프레 패션쇼'를 비롯한 댄스 경연, 무대 이벤트, 토크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라그나로크' 굿즈 상품을 만날 수 있는 RO샵도 함께 운영된다.
이중 '라그나로크 코스프레 패션쇼' 참가 신청은 9월6일부터 22일까지 별도의 참가 신청 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참가자명, 연락처, 코스튬플레이할 캐릭터의 정보 및 소개, 이전 활동 사진 등을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내부 심사를 거쳐 9월25일 본선 진출자 5명이 발표되며 본선 진출자는 '라그나로크'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의상을 제작, 착용한 후 본선 무대에 오른다.
그라비티 박진온 IP사업 PM은 "'라그나로크' 음악회, 캐릭터 페스티벌에 이어 '라그나로크 코스프레 패션쇼'를 통해 이용자분들이 '라그나로크' 캐릭터들을 직접 코스프레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본선 진출자에게는 코스프레를 위한 의상 제작비도 일부 지원하는 만큼 많은 이용자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지원은 참가신청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