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님블뉴런, '베릴'과 함께 '이터널 리턴' 특별 방송 진행

center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대표 김승후)은 28일 오후 8시부터 유명 프로게이머 '베릴' 조건희와 함께 '이터널 리턴' 특별 방송 '루미아섬 야자시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별 방송은 님블뉴런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하다.

'루미아섬 야자시간'은 랭크 게임을 통해 이용자들과 패널이 함께 게임을 즐기는 취지로 준비된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은 평소 '이터널 리턴'을 자주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조건희와 이용자들이 함께 랭크 게임을 즐기고 미션을 수행하면 특별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베릴' 조건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우승컵을 두 번이나 들어올린 레전드 서포터다. 2020년 디플러스 기아의 전신인 담원을 우승으로 이끌었으며, 지난해 LCK 4번 시드로 나선 디알엑스의 우승에 기여하며 개인 통산 두 번의 롤드컵 우승 경력을 가지고 있는 프로게이머다.

한편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터널 리턴' 공식 e스포츠 대회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시즌2'는 12월1일 개막한다. 부산 e스포츠 상설 경기장 '브레나'에서 진행되는 '부산 e스포츠 글로벌 교류전'은 12월9일 진행될 예정이다.

'이터널 리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