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생 5성 몬스터 선택 소환부터 역대 형상 변환 획득까지, 게임만 플레이 해도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형식의 이벤트가 출시 10주년에 걸맞게 대규모로 펼쳐지고 있다.
먼저 6월 9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고 '10주년 기념 코인'을 일정 수량 획득하면 태생 5성 불·물·바람 속성 몬스터를 선택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서비스 최초로 실시되고 있다. 소환 후 한 번의 교체 기회도 제공, 누구나 원하는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으로 최대 10개의 형상 변환을 획득할 수 있고, 10일 출석 시 '10주년 기념 운명의 히로인 호문쿨루스' 형상 변환까지 받을 수 있다. 10주년 기념 코인으로는 태생 3~5성 전속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10주년 기념 소환서'를 최대 200장까지 구매하고, '10주년 코인 특별 상점'에서 6성 전설 룬 세트,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 데빌몬 등을 순차로 만나볼 수 있다. 신규·복귀 소환사 성장 지원 이벤트도 동기간 전개된다.
컴투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소환사들이 함께한 10주년 기념 영상도 공개했다. 한국, 태국, 프랑스 등 세계 각지의 유저들이 등장해 '서머너즈 워'와 함께한 10년간의 에피소드를 전해 눈길을 모은다. 영상 공개를 기념해 5월 5일까지 글로벌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출시 10주년 기념! 나에게 서머너즈 워는?' 이벤트도 진행, 10주년을 기념해 한정 제작된 트로피를 비롯한 여러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2억 건 이상, 누적 매출 3조 4천억 원 이상을 달성하며 10년간 매년 흥행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컴투스 대표 글로벌 히트작이다. 올해 대작 IP와의 컬래버레이션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연중 지속 전개해 나가며 세계 유저들의 성원에 화답할 계획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