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블소' 백청산맥 업데이트 기대감 '업'… 재도약 불씨 당겼다

엔씨 '블소' 백청산맥 업데이트 기대감 '업'… 재도약 불씨 당겼다
엔씨소프트의 인기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26일 추가되는 신규 업데이트 '백청산맥'이 공개되면서 부터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블레이드앤소울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인 백청산맥이 공개된 이후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고 전했다.

엔씨소프트는 지난 22일 서울 역삼동 더 라움에서 '블소' 소울파티를 열고 백청산맥 신규 트레일러 영상과 콘텐츠 내용을 공개했다. '백청산맥'은 눈발이 흩날리는 설원 지역을 배경으로 제작된 신규 지역. 엔씨소프트는 이 날 새로운 지역 외에도 임무, 싸움터 등 다양한 시스템을 소개했다.

이를 확인한 게이머들은 "기대된다", "업데이트 날짜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이제 해볼만 하네", "영상만 봐도 대박"이라는 등 기대감을 전하고 있다.

특히 게이머들은 백청산맥과 함께 추가된 새로운 스토리에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 백청산맥은 사부의 복수를 위해 선택한 마도의 길에서 고뇌에 빠진 주인공을 그려낸 신규 콘텐츠다. 한편의 무협 영화를 보면서, 이를 직접 경험하는 즐거움에 게이머들 다수가 호평을 전하고 있다.

블소 개발 총괄PD인 배재현 부사장은 "지난 1년간 블소를 사랑해준 여러분들께 감사 드리며, 이 자리를 통해 백청산맥을 공개한다"며 "백청산맥을 준비하는 과정이 설레고 긴장됐던 만큼 유저들도 재미있게 즐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jshero@dailygame.co.kr]

◆관련 기사
엔씨, 블소 '백청산맥' 전격 공개…"설레고 긴장됐다"
블레이드앤소울, '백청산맥, 최초의 설원' 업데이트 프리뷰
블레이드앤소울, '백청산맥' 트레일러 영상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