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WoW, 한국 단독 이벤트…'군단' 무료로 즐겨라

[이슈] WoW, 한국 단독 이벤트…'군단' 무료로 즐겨라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이하 WoW)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한국 단독으로 진행된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24일 'WoW'의 한국 플레이어들만을 위해 '일리단의 부름' 이벤트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여섯 번째 확장팩 '군단'(Legion)이 한국에서 정식 출시되는 9월 1일부터 3일까지 이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행사다.

일리단의 부름을 통해 8월 26일 이전에 생성한 한국 계정을 보유한 이들은 9월 1일부터 3일까지 계정 결제 없이도 'WoW'에 접속, 군단의 신규 콘텐츠들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이미 계정을 결제한 이들에게는 잔여 이용 시간에 3일의 이용 시간이 더해진다.

단 8월 26일이 지난 후 생성한 신규 계정이나 처음 사용자용 계정, 유효하지 않은 계정 등의 경우 이 혜택을 누릴 수 없다. 일리단의 부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oW' 공식 홈페이지 관련 블로그에서 확인하면 된다.

신규 확장팩 '군단'에서는 불타는 군단의 뒤틀린 하수인이자 오크 종족의 배신자인 흑마법사 굴단이 호드와 얼라이언스 중 그 누구도 경험하지 못했던 악마의 세력을 아제로스에 불러들이며 크나큰 혼란을 불러일으킨다.

무너져 내릴 이 세계를 구원할 영웅들은 신비한 부서진 섬의 비밀들을 밝혀내고 강력한 유물 무기를 손에 넣어 공포의 대상 일리단 스톰레이지를 따르던 신봉자들로, 복수심에 불타는 일리다리 악마사냥꾼과 금지된 맹약을 맺어야 한다.

'군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군단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