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테라, 신 직업 '월광무사' 등장…화려한 검무의 장창사

[이슈] 테라, 신 직업 '월광무사' 등장…화려한 검무의 장창사
넥슨(대표 박지원)은 22일 '테라'의 신규 클래스 '월광무사'를 업데이트했다.

달빛 아래 춤을 추는 콘셉트의 '월광무사'는 긴 창 형태의 '월광도'를 이용해 빠르고 스타일리쉬한 근접전투를 벌일 수 있으며 '월광도'를 휘두르는 모습이 마치 춤사위를 펼치는 듯한 장관을 연출한다.

특히 달빛의 흔적을 남긴 후 이를 폭발시켜 강력한 대미지와 추가 타격을 입히는 핵심 전투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으며 '월광도'를 휘두르는 범위형 공격 전개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액션 중심의 전투 재미를 초, 중반부터 강화해 성장구간에서부터 테라의 핵심 재미를 느끼고 상위 레벨 도달 시 경험하는 콘텐츠의 난이도의 체감 정도를 줄이기 위해 몬스터의 공격패턴, HP 및 사냥에 따른 경험치 량 등 성장 구간의 밸런스를 조정했다.

넥슨은 '월광무사'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년 2월 2일까지 신규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 시, 누적 시간에 따라 한정판 '월광무사 아이템'을 비롯해 '펫', '의상'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총 8단계의 지정된 레벨 달성 시 축하 보상으로 'VIP 패키지' 및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각종 소모품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지원 이벤트로, 레벨업에 따른 '성장 지원상자'를 통해 '드래곤 탈 것', 'VIP패키지' 등을 지급하며 매주 주말 접속 시간에 따라 '테라코인'을 지급한다.

'테라' 신규 클래스 '월광무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