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조: 워더링 웨이브(이하 명조)'의 신년 오프라인 이벤트가 '대학 캠퍼스'를 주제로 막을 올렸다.
쿠로게임즈는 23일 서울 성동구의 '스페이스 S1'에서 오프라인 행사 '띵조 캠퍼스 위크: 이 순간, 우리가 만난 띵조(이하 띵조 캠퍼스 위크)'를 시작하고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띵조 캠퍼스 위크'는 대학 캠퍼스 생활을 콘셉트로 입학식부터 동아리 활동, 학생 식당 등 학창 시절의 설렘을 재현한 캠퍼스 공간과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방문객들은 아케이드 게임을 즐기는 '스타토치 동아리방', 메인 무대와 GS25 협업 공간이 마련된 '띵조 캠퍼스 대강당',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된 '학생 식당', 한정 굿즈를 판매하는 'I.R.I.S.의 굿즈샵'을 돌아다니며 자유롭게 캠퍼스 축제를 즐길 수 있다.
행사장서 판매되는 다양한 굿즈가 전시됐다.
팬들의 메시지가 '결석 사유서'라는 이름으로 붙었다.
다양한 간식을 맛보기 위해 많은 팬들이 몰렸다.
또한 메인 무대에서는 코스프레 무대 행사와 팬 참여형 대결, 토크쇼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방문객들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했으며, 25일까지 성우 토크쇼, 유명 인플루언서 참여 이벤트 등도 꾸준히 진행될 에정이다.
행사 첫날인 23일 오전에는 이른 시간부터 많은 팬들이 현장을 찾아 다양한 활동에 함께 했으며, 자신이 갖기를 원하는 굿즈를 구매하기 위해 긴 줄을 이었다. 또한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학생 식당'에도 많은 방문객들이 몰렸는데, 추운 날씨인 만큼 따뜻한 음료나 어묵과 같은 메뉴가 인기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