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로스트아크, 5년의 기다림 끝…CBT 테스터 모집

[이슈] 로스트아크, 5년의 기다림 끝…CBT 테스터 모집
'로스트아크'가 드디어 베일을 벗고 이용자들 앞에 첫 선을 보인다.

스마일게이트(대표 권혁빈)는 3일 '로스트아크'의 첫 번째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에 참가할 이용자 모집을 시작했다.

핵&슬래시 MMORPG를 표방하는 '로스트아크'의 첫 CBT는 오는 24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테스트 참가 희망자들은 이달 2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설문 조사에 참여한 뒤 신청하면 된다.
이번 1차 CBT에서는 총 7종의 캐릭터 플레이가 가능하며, '전사', '격투가', '거너' 클래스의 프롤로그 지역, 전직 시스템, 본격적인 MMORPG 플레이가 펼쳐지는 '아르테미스', '유디아', '루테란' 지역에서의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들의 피드백을 받을 예정이다.

[이슈] 로스트아크, 5년의 기다림 끝…CBT 테스터 모집

스마일게이트 알피지 지원길 대표는 "참가자들이 불편함 없이 '로스트아크'를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테스트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첫 테스트인 만큼 부족한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이번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앞으로 더 기대되는 게임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로스트아크'의 권장 사양은 윈도우 7 이상 인텔 i5, GTX 660, 8GB 램, 다이렉트 9.0C 이상이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