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아덴, 구글플레이 상륙…신서버·이벤트로 세몰이

[이슈] 아덴, 구글플레이 상륙…신서버·이벤트로 세몰이
지난 7월 원스토어에 출시된 후 한 달만에 매출·신규·무료 게임 1위를 달성한 '아덴'이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됐다. 이와 동시에 회사 측은 신규 서버를 오픈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해 구글플레이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츠게임즈(대표 김병수)는 '아덴'을 구글플레이에 18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덴'은 1세대 MMORPG 감성을 담은 오픈필드와 전투, 변신 시스템, 장비 강화 등을 모바일 환경에서 최적화했으며 PvE와 PvP가 결합된 실시간 5:5 전투와 승자 연전 방식의 3:3 전투도 게임의 백미다. 또한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버추얼 패드가 아닌 이동할 곳을 터치하는 조작법을 채택한 것도 특장점이다.

이츠게임즈는 구글 출시와 함께 신규 서버 '데스나이트'를 오픈했다. 김병수 대표는 "지난 8월부터 시작한 사전등록 이벤트에 25만 명이 참여했다"며 "서버 증설은 구글 출시 이후 예상되는 서버 혼잡을 예방하고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위해 결정했다"고 말했다.

구글 출시를 기념해 이츠게임즈는 오는 31일까지 접속만 해도 아이템을 매일 증정하며 신규 생성 캐릭터 중 최고 레벨 톱100위에게는 '4~5 티어 장비 10회 뽑기권'을 제공한다.

3티어 이상 강화에 성공하거나 6티어 장신구 획득 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며 서버별 PvP 랭킹에 따라 '축복받은 6티어 무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내달 6일까지 진행한다.

'아덴'은 원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iOS 버전은 내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