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유니티 애즈, 지스타 2016 BTB 부스 운영](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6111511175415810_20161115111912dgame_1.jpg&nmt=26)
'유니티 애즈' 부스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상담 부스를 마련해 효율적인 동영상 광고 캠페인 운영에 관한 노하우 제공과 개발사들의 프로젝트 리뷰가 현장에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유니티 애즈' SDK 적용 및 기술 상담도 진행돼 참석자 별 맞춤형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유니티 애즈'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는 풍성한 기념품도 제공된다. 우선, 휴대폰 외장 배터리가 방문자들에게 증정되고, 미션을 달성한 선착순 참석자에게는 유니티에서 올 한해 제작한 다양한 기념품을 모두 담은 선물 꾸러미가 제공된다. 또한, 현장 설문조사를 완료할 경우 '에셋 스토어' 바우처가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유니티 애즈'는 유니티의 모바일 동영상 광고 플랫폼으로 6~18달러의 높은 eCPM(Effective Cost Per Thousand Impressions, 1천회 광고 노출당 게시자가 얻는 수익)으로 업계 선두 광고 매출을 제공하고, 96%의 가장 높은 필레이트(Fill Rate)를 통해 광고 수익을 확실하게 보장받는 플랫폼으로도 광고주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