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데빌리언, 글로벌 론칭…'테라'의 액션성 잇는다

[이슈] 데빌리언, 글로벌 론칭…'테라'의 액션성 잇는다
'테라'의 '엘린'이 펼치는 화려한 변신 액션으로 론칭 전부터 주목을 받았던 모바일 게임 '데빌리언'이 정식 출시됐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데빌리언'을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데빌리언'은 인간형과 악마형 캐릭터를 넘나드는 '변신 시스템'이 강점인 풀 3D 대작 액션 RPG로 창조신과 마신의 전쟁 사이에서 악마의 힘을 지닌 '데빌리언'의 모험을 스토리로 담고 있다.

인기 PC 온라인게임 '테라'의 대표 캐릭터 '엘린'을 비롯해 '카일', '아일라' 등 매력 넘치는 메인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인간 캐릭터로 시작해 분노 게이지를 모아 악마로 변신하는 듀얼 캐릭터의 각기 다른 액션과 스킬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이슈] 데빌리언, 글로벌 론칭…'테라'의 액션성 잇는다

'결전(스테이지)', '레이드', '투기장, '지하 사원', '요일 던전' 등 스토리 모드에서 PvP 모드까지 방대한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며, 특수 아이템 '데빌스톤'과 특수 스킬 '데빌스킬'을 이용하여 캐릭터의 전투 역량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게임빌과 블루홀지노게임즈(대표 박원희)가 의기투합하여 선보이는 '데빌리언'은 PC 온라인게임의 IP를 활용한 스마트폰 게임으로, 탄탄한 개발력과 오랜 글로벌 라이브 서비스 노하우가 조화를 이룬 것이 강점이다.

한편 게임빌은 글로벌 출시를 기념하여 올해 말까지 '레벨 달성 이벤트'를 열고 무기 뽑기권, 방어구 뽑기권 등 고급 아이템을 증정하며 'Tip & 공략 이벤트', '버그 제보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데빌리언'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