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하반기 기대작 '리니지2레볼루션' 12월 14일 출시

[이슈] 하반기 기대작 '리니지2레볼루션' 12월 14일 출시
넷마블의 기대작 '리니지2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의 출시일이 확정됐다. 넷마블은 지난 지스타2016에서 얻은 피드백을 적극 수렴하고 서버 안정화를 확보했다며 흥행 자신감을 드러냈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레볼루션'을 12월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볼루션'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 앱스토어(iOS)에서 동시 오픈된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2014년 출시한 기기를 포함해 기기와 서버 안정화는 이미 확보했다"며 "지스타 시연에 참여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최고의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12월 14일 출시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레볼루션'은 인기 온라인 게임 '리니지2' 지식재산권을 이용한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감성을 재현한 광대한 오픈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혈맹 시스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언리얼엔진4로 구현한 이 게임은 압도적인 기술적 성취를 보여줌은 물론, 전 지역 동시접속 환경을 제공해 PC 온라인 게임 수준의 플레이를 제공한다.

넷마블은 지난주 열린 국내 최대 게임 축제 '지스타2016'에서 레볼루션 시연 버전을 최초로 공개해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받았으며 사전예약자 수도 300만을 넘어서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출시 전까지 이용자는 브랜드 사이트에서 주요 콘텐츠를 살펴볼 수 있고 내달 4일까지 서버/캐릭터 선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