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트와이스가 선택한 '로스트테일', 사전예약 돌입

[이슈] 트와이스가 선택한 '로스트테일', 사전예약 돌입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의 야심작 '로스트테일'이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로스트테일'은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를 홍보모델로 앞세우고 출시 준비에 돌입한다.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원활한 캐릭터 성장을 도와줄 특별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힐링팩이 지급된다. 또한,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의 공감 이야기를 SNS에 공유하는 빙고 이벤트, 공식 카페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로스트테일'의 분위기나 전투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저영상과 플레이 하이라이트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의 광고 티저 영상과 각 멤버들의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9종의 공감 영상, 새로운 음원 강자 볼빨간사춘기의 OST 티저 영상까지 확인할 수 있다. 볼빨간사춘기의 OST인 'Hello'는 게임 내에 삽입돼 이용자들의 귀를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게임에서뿐만 아니라 게임을 기반으로 한 확장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면서 "앞으로 홍보모델 트와이스, OST를 부른 볼빨간사춘기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면서 모바일 엔터테인먼트사 넥스트무브의 진가를 보일 테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로스트테일'은 판타지 풍의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배경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강력한 소셜성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경쟁보다는 협동을 추구하는 힐링형 모바일 MMORPG로, 경쟁 중심의 기존 게임들과는 다르게 감성을 자극하는 협력 콘텐츠와 소셜 컨텐츠, 채팅 이모티콘 등을 통해서 함께 공감하며 플레이 할 수 있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