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서머너즈워] 역시 우승 후보 토마토, 3대0 완승! 결승 진출

[서머너즈워] 역시 우승 후보 토마토, 3대0 완승! 결승 진출
◆2017 서머너즈워 월드아레나 챔피언십 준결승 A세트
▶상하이 토마토 3대0 뉴욕 처플스
1세트 토마토 승 < 월드 아레나 > 처플스
2세트 토마토 승 < 월드 아레나 > 처플스
3세트 토마토 승 < 월드 아레나 > 처플스

상하이 대표 '토마토'가 매 경기 날카로운 벤픽에 힘입어 3대0의 완승을 거두며 결승에 진출했다.

'토마토'는 25일(미국 현지 기준) 미국 로스앤젤레스 마이크로소프트 씨어터에서 열리고 있는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글로벌 모바일 e스포츠 축제 'SWC' 월드 파이널 4강 A세트에서 '처플스'를 상대로 3대0 완승을 거두며 결승에 직행했다.

'토마토'는 1세트 벤픽부터 '처플스'의 노림수를 정확히 읽어내는 벤을 골라내며 승기를 잡아냈다. 유리하게 경기를 이어간 '토마토'는 수 웅묘무사에 활력 충전 후 동귀어진으로 풍 헬레이디를 잡아낸 후 연이어 불 피닉스까지 잡아내며 첫세트 승리를 가져갔다.

[서머너즈워] 역시 우승 후보 토마토, 3대0 완승! 결승 진출

2세트 역시 '토마토'가 먼저 공격권을 잡아내며 승기를 가져갔다. 전 세트와 마찬가지로 풍 헬레이디를 잡아낸 뒤 '처플스'의 항복을 받아내며 경기 스코어 2대0을 기록했다.

경기의 결과가 정해진 3세트에서 '토마토'는 힐과 버프가 있는 캐릭터를 선택하며 유지력을 가져가려던 '처플스'의 수 호박 캐릭터를 벤해, 조합 시너지를 제거하며 경기 시작 전부터 우위를 가져갔다. 별 다른 저항 스킬과 해제 스킬이 없는 '처플스'를 상대로 '토마토'의 물 선인 실드는 공고했고 그대로 경기를 뜻대로 이끌어가며 3대0 완승을 거뒀다.

이번 경기에서 3대0 완승을 거둔 '토마토'는 결승 진출 티켓을 손에 넣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