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와이제이엠 민용재 대표,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선정

[이슈] 와이제이엠 민용재 대표,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선정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민용재 대표가 '2018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로 선정됐다.

지난 2월27일 롯데호텔서울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 등의 후원으로 진행된 '2018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선정식에서 민용재 대표는 혁신 경영 부문 영향력 있는 CEO로 선정됐다.

민용재 대표는 스마트폰 등 다양한 제품에 적용되는 진동모터의 제조/납품 사업과 모바일 및 VR(가상 현실) 콘텐츠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와이제이엠게임즈 대표이사로 재직하며, VR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 인큐베이팅, VR 콘텐츠 퍼블리싱, 관계사를 통한 콘텐츠 개발 및 오프라인 VR 사업 전개 등, 다각적인 사업으로 국내의 VR 산업 생태계를 구축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슈] 와이제이엠 민용재 대표,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선정

특히, '새로운 시도야 말로 가장 안전한 길', '동종 보다 이종 사업 간의 결합일수록 시너지 효과는 커진다'는 20여년 게임 업계의 경험을 통한 경영철학으로 동사를 경영하며, VR 사업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사업 간의 융합을 통한 국내외 시장 선도로 국가 경제발전과 새로운 기업문화에 기여했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앞으로도 민 대표의 지휘 아래 4차 산업 중추 기업으로 도약하기위해 VR 사업에 그치지 않고 AR(증강 현실), MR(혼합 현실) 등 신기술 사업으로 외연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